본문으로 바로가기

포켓몬고 팔찌 기능

category 모바일게임/포켓몬고 2017. 1. 28. 00:46

안녕하세요. 설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지요. 이런 설연휴기간에 꿀같은 포켓몬고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특히 고향 귀가길에 하게되면 엄청난 꿀이겠죠. 새로운 포켓몬도 많이 보고, 알 부화도 10km로 몇개는 할꺼같은데, 저같은 경우는 이번에 안내려가게 되서 슬프네요 엄청 기대했는데.... 특히 설연휴 전에 포켓몬고가 나와서 다행이에요. 왠지 노려서 나온거 같은데 ㅎㅎ 이렇게 핸드폰으로 힘들게 하고있을 분들을 위해 핫한 아이템인 포켓몬고 팔찌를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것이 포켓몬고 팔찌입니다. 모양은 조금 유치할수 있지만, 핸드폰으로 하시는 분들은 위한 기능이 다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애플워치, 삼성워치를 가지고 계셔서 포켓몬고를 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굳이 안셔서도 됩니다. 거기 기능만으로도 할만 하니깐요. 가격은 4만원대 이므로 충분히 가지고 노실만한 아이템이죠. 이번 세뱃돈으로 또는 선물로 주기 좋습니다. 이제 이 팔찌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위 사진에 나오는 것이 반응했을때 마다 보이는 화면입니다. 

첫번째 - 포켓몬이 보였을때 입니다. 그 포켓몬에 대해서 불빛으로 잠았던 건지, 안잡았던 건지 말해주는데 초록불빛이 들어오면 잡지 않았던 포켓몬이 발견됬다는 겁니다. 도감에 기록이 없는 포켓몬이라면 노란불빛이 나옵니다. 거기서 가운데 버튼을 꾹욱~ 눌러주면 포켓볼을 던지는건데 거기서 왼쪽 사진에 무지개색이 나오면 잡았다 라는거고, 빨간불이 나왔다면, 못잡았다 라는 표시입니다. 

두번째 - 포켓스탑이 나왔을때 입니다. 걸어가는 도중 또는 이동 도중에 포켓스탑이 나왔다라면 파란불빛이 나오며, 거기서 버튼을 누르면 아이템을 얻어준다고 합니다. 또는 설정으로 자동으로 포켓스탑이 나오면 아이템을 자동으로 얻게 해준다고하네요.

이두가지만 가지고 있지만 이것만큼 좋은기능이 없죠. 

그럼 설연휴 잘보내시고 더욱 많은 포켓몬을 잡으세요.